국민참여

소개

저희 감사실은 귀하께서 제기하신 민원을 신속, 투명하게 처리함으로써
“국민의 국방시대”를 열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처리절차

전자민원창구 접수 처리절차 안내도

국방기술품질원 전자민원창구의 절차를 알려드립니다.
첫 번째로 민원인이 민원상담실로 전화, fax, 우편을 통해 민원을 접수합니다.
민원상담실은 민원을 심사하여 원장보고를 합니다. 이후 민원에 대한 조사를 통해 민원을 확인하고 결과를 보고합니다. 끝으로 민원상담실은 민원인에게 답변을 회신합니다. 민원이 접수되고 답변을 회신하기까지의 모든 과정은 7일 이내로 이루어집니다.

민원접수처

전화 & 팩스

  • 055) 751-5023~5026
  • 055) 751-5031

우편

경상남도 진주시 동진로 420(충무공동)
국방기술품질원 민원 담당자 앞(우편번호 52851)

다음
만족도 평가
  • 정보담당자
    감사실
    055)751-5023
  • 콘텐츠 만족도